새로운 감각의 AOS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는 한국산 리그오브레전드를 표방한 액션 전략 게임으로, 지난 2013년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늘 공개된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는 게임 내 배경 원화를 바탕으로 꾸며졌으며, 메인 페이지는 이벤트 내용을 중심으로 소식, 멀티미디어, 게임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도록 구성됐다.
또한 게임 장르의 특성상 마스터에 초점을 두어 40여 종의 마스터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 가이드 섹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마스터 가이드에서는 마스터 기본 정보는 물론 스킬 정보, 마스터 스토리, 그리고 마스터 소개 영상까지 각각의 마스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다음 달에 코어마스터즈 웰컴 테스트 및 OBT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의 웰컴테스트 (Welcome Test)는 오는 8월 13일에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