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말해요, 8월 22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게임빌이 토이샷과 그림으로 말해요의 서비스를 8월 22일에 종료한다.
토이샷은 생동감 있는 물리엔진과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는 포트리스 형태의 전략 퍼즐슈팅 게임으로 출시 당시 한국형 앵그리버드로 평가받았다. 지난 2011년 11월에는 게임빌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기도 했다.
또 그림으로 말해요는 2011년 8월에 출시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 주목을 받았던 촉앤톡(Chalk n’ Talk)의 국내 버전이다. 출시 당시 4G 시대를 겨냥해 최대 5명이 참여, 실시간 풀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그림을 그리고 맞히는 이색 SNG로 주목을 받았다.
두 게임 모두 지난 22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중단됐으며,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환불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환불 신청 방법은 CS 코드, 게임빌 라이브 아이디, 전화번호, 환불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마켓 내 결제 내역 화면을 캡처하여 고객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