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데드, 시즌2 에피소드4 폐허에 둘러 쌓인 공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텔테일게임즈의 어드벤처 게임 '더 워킹 데드'가 '시즌2: 에피소드4 폐허에 둘러 쌓인'(Amid the Ruins)을 선보였다.

'더 워킹 데드'는 동명 드마라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2012년 첫 공개되어 비디오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에 선정될 만큼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고 있는 게임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 워킹 데드'는 이번 '시즌2: 에피소드4 폐허에 둘러 쌓인'에서는 제목과 같이 폐허 속에서 주인공 클레멘 타인은 조각가의 잔인한 클러치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을 그리고 있다.

또한 누가 그녀 동맹국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 일반적으로 대화의 트리에서 선택 또는 감정에 따라 동맹 선택을 신중하게 해야 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워킹데드
워킹데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