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무협RPG '검의 노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무협 RPG '검의 노래'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동방불패'를 추가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검의 노래'는 중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무협 케이블 채널에 수 차례 방영되면서 인기를 끈 바 있는 드라마시리즈 '선검기연'의 줄거리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무림에서 벌어지는 고수들의 숨막히는 무공 대결과 함께 로맨틱한 인연 또한 만들 수 있어 마치 한 편의 무협 영화와 같은 느낌을 주는 RPG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80에서 90으로 상향되고, 펫과 승용물의 종류가 보다 다양해지며, 대규모 파티플레이 던전 및 1인 전용 던전, 경마와 주사위 던지기 등의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또한 '보패'라 불리는 강력한 아이템 3종 및 신규 스킬이도 추가돼 고수들 간에 더욱 치열한 경쟁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검의 노래'는 업데이트와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신규 서버인 '동방불패'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전원에게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고, 오늘부터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 패키지를 증정한다.
펫, 장비, 승용물, 보석, 전투력 등의 분야에서 1등을 달성하면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전 서버 회원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행운의 룰렛, 단체 구매, 아이템 합성 등을 통해 평소에 얻기 힘들었던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31일 6시 30분부터 7시까지 카카오톡 아이디 'pangpanggirl'을 친구추가 한 후, 퀴즈 카톡방에서 미녀 운영자 팡팡걸의 퀴즈를 맞추는 게이머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팡게임의 최건PM은 "드라마틱 무협 RPG 검의 노래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과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즐거운 휴가와 여름방학을 보내시는 데 검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