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 8월 20일 오픈베타 실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오는 8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9일) 공개했다.
'코어마스터즈'는 AOS의 기본 게임성에 빠른 호흡의 전투, 차별화된 룰과 게임 모드, 보다 쉬운 접근성과 캐주얼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인 온라인게임 기대작이다.
더불어 오는 8월 20일 시작되는 오픈베타 서비스에서는 총 40종의 마스터 및 최초 공개되는 신규 마스터 8종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비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마스터들은 일본 서비스를 통해 인기와 플레이 빈도가 검증된 바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코어마스터즈'의 주력 게임모드를 메이저 모드로 선별하고,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볼 수 있도록 60여 개의 아이템이 기본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준 '코어마스터즈'의 국내 오픈베타가 드디어 다음 달로 다가왔다”라며 “그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고 오래 기다려준 게이머들의 마음에 대한 보답을 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