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HEL 피파온라인3 시즌1 A,B조 8강 2주차 경기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피파리그
헝그리앱TV 피파리그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e스포츠 리그 '헝그리앱TV e스포츠 리그(이하 HEL)' 피파온라인3 대회 8강 A조 B조의 2주차 경기가 진행됐다.

먼저 A조 원창연 선수(Visual원창연)와 정세현 선수(VisualF)의 경기는 비슷한 실력을 가진 두 선수의 치열한 공격과 방어가 이어지며 세트 스코어 2대 1로 원창연 선수가 승리를 거머쥐었다.

1세트 경기를 2대 0으로 승리하며 상승세를 탄 원창연 선수는 이어진 두 번째 경기에서 승기를 잡기 위해 노력했으나 상대의 강력한 수비에 막히며 골을 넣지 못했고 수비에 집중하며 기회를 엿보던 정세현 선수는 역습으로 한 골을 넣어 반전의 기회를 잡았다.

헝그리앱TV 피파리그
헝그리앱TV 피파리그

승자를 결정짓는 마지막 세번째 경기에서 원창연 선수는 첫번째 경기와 마찬가지로 신들린듯한 드리블을 보여주며 2대 0으로 승리, 세트 스코어 2대 1로 승자가 되었다.

이어진 B그룹 8강 B조 양진모 (MaJor제로) vs 김민재 (MaJor프리)는 같은 팀으로 호흡을 맞춘 동갑내기 선수답게 서로의 강점과 약점을 잘 알고 공략하는 경기를 보여줬다. 1세트 경기는 말 그대로 치열한 공방전, 조금 더 공격적으로 나온 양진모 선수가 2대 0으로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 경기는 수비 위주의 신중한 플레이가 이어지다 막판 양진모 선수의 극적인 골로 승리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양진모 선수가 승자가 되었다.

8주간의 대장정에서 A/B조 두번째 경기를 마친 'HEL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e스포츠 리그', 경기당 15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축구 대결은 갈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