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프론티어, 신규 던전&유닛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구미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31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6가지 속성을 지닌 200종 이상의 유닛들을 모아 최강의 팀으로 모험을 즐기는 액션 RPG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북미 지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인 ‘제2의 시련’이 추가되어 특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유닛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6성 유닛이 추가되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스피어 공방 및 아이템들이 업그레이드되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이아 구매 시 추가 다이아가 지급되는 구글플레이 ‘여름 메가 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구미코리아의 구자선 부사장은 “그 동안의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콘텐츠의 양을 대폭 늘려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2주에 한 번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f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프론티어 이미지
브레이브프론티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