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Z9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은 자사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 플레이위드존에서 누리웍스(대표 최준)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내맘대로 Z9별'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내맘대로 Z9별'은 지난 2009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을 통해 게이머들이 사냥, 농사, 채광, 벌목,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있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은 '내맘대로 Z9별'을 PC방에서 즐길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일정 확률로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마술사의 상자가 지급되며, PC방 전용 탈 것 스포츠카, 경험치 획득률 20% 증가와 함께 피로도 소모가 없어지는 등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플레이위드의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에서 '내맘대로 Z9별'의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여러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들이 보다 더 쾌적한 환경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맘대로 Z9별
내맘대로 Z9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