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 8월 18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인크로스의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가 8월 18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지난해 6월 25일에 출시한 이후 420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셈이다.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는 풀 3D 하이브리드 RPG로서, 소셜 시뮬레이션 게임과 액션 RPG가 하나로 융합된 형태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팬갈로어가 개발하여 국내는 TheAppsGames라는 브랜드로 출시, 북미와 유럽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게임이다.

인크로스 관계자는 "그동안 '나이틀리 어드벤처 FOR KAKAO’를 이용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게임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TheAppsGames가 되겠다"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올레 출시 게임 나이틀리어드벤처외
2종
올레 출시 게임 나이틀리어드벤처외 2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