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호러체험 방송 '소름', 새로 바뀐 공포 게임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박태진과 인진 두 진행자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심령사진 공유, 공포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본격 호러 방송을 표방하고 있다.
7월 29일 8회를 맞이한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에서 선택한 주제는 '흡혈귀'와 '내 생애 가장 소름끼쳤던 영화는?'으로 뱀파이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방송까지 공포 게임으로 선택되어 체험을 진행했던 '슬랜더맨'은 이번 방송부터 또 다른 공포 게임으로 변경되어 시청자들에게 소름끼치는 장면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포게임은 오늘밤 생방송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