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게임과 NC 다이노스의 정보가 담긴 'BUFF' No.4 발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매거진 'BUFF'(이하 버프) No.4를 발간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이하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은 매거진이다. 독자가 직접 댓글을 달고 투표를 하는 등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프 No.4의 커버 스토리는 금일 블레이드앤소울에 추가된 문파 의상실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커뮤니티인 문파의 의상실에서는 문파 의상의 색상을 바꾸거나 무늬를 넣는 등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표지 모델로는 코스프레팀 'Team JCOS'의 리나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버프 No.4 발간 기념 이벤트로 펼쳐진다. 이에 참가하는 이들은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프로야구매니저 등의 게임 아이템과 다이노스 김태군 선수 사인볼, 와일드스타 게임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심승보 상무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정보와 개발 중인 iOS 버전 버프에 대한 내용도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