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천공의 용 네뷸라',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어니스트:천공의 용 네뷸라'(이하 어니스트)에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어니스트'는 게임의 부제를 '천공의 용 네뷸라'로 수정함과 더불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강렬한 전투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어니스트'는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타 유저들과 함께 '천공의 용 네뷸라'를 공략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을 추가하고 단체 PVP인 '황궁쟁탈전' 등의 군단전투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한, '제천대성', '오시리스'라는 이름의 강력한 월드보스 추가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에 대항하기 위한 신규장비 및 상급 아이템이 추가되며, 최대 레벨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날개의 등급도 신규로 추가됐다.
이뿐만 아니라, '어니스트' 인기상승에 한 몫을 더한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의 신규 캐릭터 '달빛 전사 신수지' 및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되며, 바벨탑 층수 확장 및 웜홀 추가 등 다방면에 걸쳐 업데이트를 실시됐다.
레쿠코리아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한달 동안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영웅 1명을 영입할 수 있는 특정 코드를 발급하며, 코드는 게임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어니스트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으로 유저 분들에게 큰 만족도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 차원 강렬해진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어니스트 시즌2에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어니스트' 업데이트 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rekoo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