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RPG의 새로운 전설이 온다! '신검 온라인' 사전예약 실시
유니버스(대표 장옥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신검 온라인'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신검 온라인'은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방대한 콘텐츠와 화끈하고 시원한 손맛을 자랑하는 전투 액션 및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 완성도 높은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일반적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특별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이 게임은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시나리오 퀘스트와 매일매일 20가지의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는 일일 퀘스트가 준비됐다. 게이머들은 터치만으로 '신검 온라인'만의 특별한 재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길드 시스템에 기반을 둔 국전쟁패가 '신검 온라인'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 중 하나로 옥쇄를 차지하는 길드가 패주(覇主)의 자리에 오르고 길드장은 패왕(覇王)으로서 옥황상제의 능력치와 추가적인 버프 효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토쟁탈전과 채광쟁탈전 등 패권 쟁탈전 내 다양한 PvP 콘텐츠에서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갖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유니버스는 '신검 온라인'의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신검 카페 가입 후 인사하기 게시물을 남기는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버 오픈 후 한 달 동안 최고 레벨 게이머 1명을 선정해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산으로 알려진 황산 3박 4일 2인 여행 상품권도 선물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은 모바일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않은 방대한 콘텐츠로 질릴 틈 없이 쏟아지는 할 거리를 제공하는 무협 액션 RPG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풍성하게 준비한 혜택을 받아 가시고 얼마 남지 않은 론칭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175.124.225.113/event/singeom_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