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스퀘어에닉스, 하렘 RPG '로스트 크루세이드'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D2C는 자사 하렘 판타지 RPG '로스트 크루세이드'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D2C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타이틀로 D2C가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 스퀘어 에닉스가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시나리오, 사운드 등을 각자 담당해 개발했다.
게임은 달에서 온 여신들에게 일본이 순식간에 제압 당하는 사건으로 부터 시작한다. '인류와의 공존이 목적인 여신 태양의 여신 솔과 달의 여신 세레와 함께 폭주하는 여신들을 막고 일본과 지구를 구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 iOS 버전은 지난 3월 출시되어 최근 다운로드 수 30만을 돌파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여신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여신들과 만날 수 있고, 선택 방식의 대화를 통해 일정 이상의 애정도를 기록하면 동료로 삼을 수 있다. 동료가 된 여신은 종종 말을 걸어오는데 이 때 대화를 통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회사는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총 1 만엔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스타트 대시 캠페인'과 신규 게이머를 길드에 초대하고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신인 육성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