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센터로 화제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 하고 있는 실시간 파티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 만나다)'가 '24시간 고객 센터'라는 파격적인 지원에 나서며 또 한번 화제를 낳았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게이머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이머들로부터 불만 사항을 접수 받고 이를 신속하게 개선하는 서비스 운영으로 안정적이고 깨끗한 게임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출시 초반부터 불법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플레이를 행하는 악성 게이머들을 찾아내 강경 대응에 나서는 등 발 빠른 대처로 게이머들의 큰 호평을 얻기도 했다.
실제로 공식 카페에는 "버그를 신고 하자마자 임시점검에 들어가서 놀랐다", "고객센터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와 신속한 대응에 감동했다"는 칭찬의 글이 실시간으로 게시되며 '드래곤을 만나다'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환영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의 고객 서비스(CS)는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활, 윈드러너 등 국내 1위 게임들의 서비스 운영을 대행해온 와이디온라인 G&C센터에서 맡고 있다. G&C센터 관계자는 "'드래곤을 만나다'의 흥행으로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와 같은 국민 모바일 게임의 서비스 운영 이후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