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다크니스', 편리한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한 RPG!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쿠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이 지난 7월 24일 T스토어 최초 런칭에 이어 7월 30일 구글플레이, KT올레마켓, LG U+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하며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그우먼 이국주를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관심을 받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은 런칭 4일 만에 T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게임 부문 비카톡 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은 판타지를 소재로,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이팩트가 돋보이는 액션 RPG를 재현함과 동시에, 각 던전마다 솔로와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에는 전사, 마법사, 자객 3가지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중에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나 합성, 인챈트, 스킬 육성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의 기본적인 방식은 메인과 보조 퀘스트를 수행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방식이며, 퀘스트의 수락 및 완료는 버튼 하나로 자동으로 진행되는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스토리를 따라 가는 기본 던전 이외에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에는 다양한 이벤트 던전이 존재한다. 몬스터의 침입을 막는 '수호 이벤트 던전', 보스급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생존 이벤트 던전', 골드를 다량으로 획득 할 수 있는 '골드 이벤트 던전', 트레이닝 컨셉의 '경험치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투 역시 모바일 환경에 맞춰 간편 전투 및 물약의 사용수치까지 세부 사항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혼자 클리어하기 어려운 던전 등의 경우를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등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의 특징 중 하나다.
이외에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은 제련 및 보석각인, 강화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장비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유용한 버프를 제공하는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 맞춘 간편하고 편리한 시스템과 온라인 RPG에 버금가는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게이머라면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