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RPG '신검온라인'이 해외여행 쏜다!

유니버스(대표 장옥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용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을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검 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방대한 콘텐츠와 화끈하고 시원한 손맛을 자랑하는 전투 액션 및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으로 완성도 높은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와 함께 일반적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특별한 콘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무협 액션 RPG다.

특히 '신검 온라인'은 게임 요정 '이신애'를 홍보모델로 기용하여 런칭 전부터 입소문을 타왔고, 사전예약에서는 가입자 5만 명을 모집한 바 있다.

유니버스는 '신검 온라인'의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을 기념하여 네이버 카페에 가입 후 인사글을 작성하는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30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금화 및 아이템을, 7일 연속 접속 시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론칭 후 한 달 안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중국 역사 속에서 예술과 문학을 통해 끊임없이 찬사 받은 '황산' 3박 4일 커플 해외여행권을 증정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중국 유명 온라인 소설가가 작업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신검 온라인은 무협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며,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을 시작으로, 같은 주 구글 플레이에서도 출시 할 계획이니 많은 다운로드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검 온라인'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hing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검온라인 이미지
신검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