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닉스, '라키온: 영웅의 귀환' 최초 공개!

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RPG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을 개발 소식 및 게임 콘셉트를 금일(11일) 최초 공개했다.

'라키온: 영웅의 귀환'은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작품이다. 금일 오픈한 티저 사이트에는 게임의 주요 특징과 '번파(Bunpa)', '베라(Vela)', '우투(Wutoo)', '이소(Iso)', '쿠보(Coobo)'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 5종의 상세 정보와 티저 영상이 수록됐으며 게임 원화, 스크린샷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짜릿한 배틀 RPG를 기다려온 게임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 '라키온: 영웅의 귀환'이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키온: 영웅의 귀환' 홈페이지(www.rakionhero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키온 이미지
라키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