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MMORPG '플라곤', CBT 참가자 모집 시작 D-2

웹젠(대표 김태영)은 게임네트웍스(대표 안강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FlagON(플라곤)'의 비공개 테스터를 오는 14일부터 모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플라곤'은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MMORPG다.

특히, 게임 내에서는 물론 웹 상의 게임 홈페이지에서도 게임머니를 사용해 아이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길드의 영향력 등에 따라 가치가 변동하는 '길드 주식'도 거래할 수 있도록 거래시스템을 구축했다.

길드전과 전장 등 MMORPG의 기본 요소인 PvP는 AOS방식에 가까운 전투지도와 시스템을 적용해 다른 게이머들과의 전술적인 협력전투를 유도했다. 해당 게임을 개발한 게임네트웍스는 '에이카' 등의 MMORPG를 개발한 개발자들을 주축으로 설립 된 게임개발사다.

웹젠은 오는 8월 14일, 해당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과 함께 자동사냥 등을 사용하는 단순하고 명료한 게임방식과 활성화 된 길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사전정보 공개 및 홈페이지 이벤트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8월 21일부터 시작되는 CBT에 참가자들을 위해 공개 서비스이후 사용할 수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게임머니 캐시백' 이벤트와 테스트 기간 모은 게임머니 보유량에 따라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테스트 참가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웹젠은 CBT일정이 확정 된 '플라곤' 외에 핸드드로잉 기반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3D액션 MMORPG '프로젝트 M2(가칭)'의 하반기 테스트와 퍼블리싱 서비스도 동시에 준비하고 있다.

플라곤 이미지
플라곤 이미지

플라곤 이미지
플라곤 이미지

플라곤 이미지
플라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