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액션 몬스터도어즈, 8월 12일 게릴라 테스트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액션 몬스터도어즈 이미지
액션 몬스터도어즈 이미지

두바퀴소프트의 패닉 액션 몬스터도어즈가 8월 12일 자정부터 8월 13일 오후 9시까지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게릴라 성격의 테스트로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체험단 혜택인 수정 34개를 제공, 사전 예약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최대 100개의 수정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도어즈의 APK는 카페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컨셉과 캐릭터별 15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 도어즈는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 동시 출시를 목표로 8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