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부대전투 RPG '골든에이지' 응원하면 '명량' 영화예매권 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골든에이지'의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명량'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금일(14일) 오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에이지'는 기사, 마법사, 궁사 등 3명의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나만의 부대를 편성해 대규모 부대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최대 11인 부대전투 및 56명이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구현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8월 20일까지 '골든에이지' 티저페이지 내 이벤트란에 '골든에이지' 응원글을 남기면 되며, 오는 27일 총 100명을 추첨해 '명량' 영화예매권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대규모 부대를 이끌며 전략적인 플레이가 핵심인 '골든에이지'는 이순신 장군의 강력한 지도력이 돋보이는 영화 '명량'과 공통점이 많아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명량'이 최단기간 천만 관객 돌파 등 신기록을 세우며 흥행을 이어가듯 '골든에이지'도 모바일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8월 중 사전테스트를 거쳐 올해 3분기 내 '골든에이지'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에이지' 온라인 티저페이지(http://goldenage.netmarble.net) 및 모바일 티저페이지(http://goldenage.netmarble.ne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에이지 이미지
골든에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