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 성군환생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RPG '무극'에 성군환생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마쳤으며, 새로운 신서버 '태을'을 오픈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13일 업데이트된 8월의 콘텐츠에는 전투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성군환생' 시스템이 포함됐고, '성군환생'의 연계 콘텐츠 '나무심기'도 선보여졌다. 나무심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환생단'은 성군환생에 꼭 필요한 재료다.
또한, 하루 한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는 미니게임 '보물찾기'가 추가되어 성군 조각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도 새롭게 오픈된다. 14일 오후 5시를 기해 오픈될 이번 서버명은 '태을'로 건원산 금광동의 선인이자 후일 도교의 신들 중 하나인 태을구고천존이 되는 선인을 뜻한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무극 홈페이지에서는 이동형 작가의 '무극TOON' 연재와 더불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13화가 올라간 8월 13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무극TOON'을 블로그, 트위터 등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하면 3,000원 상당의 게임캐시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