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에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인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5일 출시 이후 '신개념 RPG'로 사랑 받으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 말경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게임 출시 후 많은 게이머들이 건의했던 내용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먼저 실시간 파티플레이 RPG 특성에 맞는 3:3 PvP모드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PvP가 추가된다. '드래곤을 만나다' 카페 또는 여러 커뮤니티에서 게이머들이 업데이트 1순위로 'PvP'를 꼽았던 만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길드시스템 및 신규지역에 대한 갈증도 해소될 전망이다. 플레이할 수 있는 던전이 기존 4지역에서 5지역으로 확대되어 상위 레벨사용자들의 정복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티플레이 게임이라는 컨셉에 맞춰 게임 내 커뮤니티성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풍성한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즐길 수 있는 PvE모드 외 다양한 형태의 전투 방식이 첨가된다.

이밖에 전사, 궁수, 법사 등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펼쳐져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출시 이후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드래곤을만나다'가 드디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8월 말경 업데이트를 통해 PvP모드, 길드시스템 추가 등 게이머들이 원하던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