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세부터 란파까지', 체인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투표 결과 발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의 캐릭터 인기 순위 투표 결과를 발표하고, ‘슈퍼스타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인기 순위 투표는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으며, 집계 결과 1위는 13.9%의 득표율을 기록한 ‘산고양이 사자 린세’가 차지했고, ‘강한 운의 전사 닌파’, ‘불꽃의 검사 소냐’가 각각 8.5%, 6.7%의 득표율로 2, 3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뛰어난 회복능력을 자랑하는 ‘구세의 성녀 릴리스’는 4.3%의 득표율로 7위를 차지했으며, 강력한 공격력을 갖춘 ‘살육의 검성 테레사’가 3.2%의 득표율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표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토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ctozc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인기투표를 기념해 금일부터 28일 점검 전까지 ‘슈퍼스타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스타 페스티벌’은 인기투표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캐릭터들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며, ‘닌파’와 ‘소냐’, ‘릴리스’, ‘신포니아’, ‘유니’, ‘테레사’ 등 SSR 등급의 인기 캐릭터들이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되는 한국 첫 오리지널 마신을 기념하기 위한 ‘전야제 이벤트’가 개최된다.
금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드라마 퀘스트’에서는 한국 오리지널 마신 ‘전략을 꿰뚫는 자 라드그리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 시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마신 레이드’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하는 배수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어, 오는 28일까지 ‘대마신 정신훈련’, ‘대마신 체력훈련’ 프리 퀘스트가 추가되며, 해당 퀘스트를 통해 ‘스태미너 열매’, ‘기합의 열매’, ‘포춘링’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의 김우현PM은 “’체인크로니클’을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의 인기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해당 캐릭터들을 쉽게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음 주 진행되는 한국 최초 오리지널 마신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