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에 이어 노블레스도 콜라보레이션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한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한정판 스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9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중세 흡혈귀 전설에서 빌린 초자연적 존재를 소재로 한 판타지 액션 학원물로 네이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이다.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할 캐릭터는 프랑켄슈타인으로 웹툰 내에서 사용되는 무기와 스킬들을 게임에서도 활용해 코어마스터즈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와 높은 수출 실적으로 해외진출유공포상을 수상한 코어마스터즈가 만나 국내에서는 물론 향후 해외에서도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코어마스터즈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는 오는 21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에 추가될 6종의 신규 마스터 및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는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블레스 이미지
노블레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