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팬이여 모여라! ‘와글와글 하스스톤’ 22일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2일 대학e스포츠동아리연합회(이하 ECCA)와 함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트레이딩 카드 온라인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게이머를 위한 '와글와글 하스스톤’ 애프터스쿨 파티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디자이너스 라운지에서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모하임 CEO가 직접 참여해 한국 게이머들을 만날 예정이다.
블리자드 측은 블리즈컨과 같은 대규모 커뮤니티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을 만큼 평소 e스포츠 및 커뮤니티 문화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모하임 CEO가 실제로 한국의 젊은이들이 어떻게 하스스톤을 즐기는지 보고 이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를 방문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아서스, 일리단, 오크와 같은 NPC들과 하스스톤 대전을 통해 마나 수정 스티커를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하스스톤 배틀 아레나’, 하스스톤 관련 퀴즈를 푸는 ‘OX 퀴즈’, 두 명이 한 조가 되어 한 턴씩 플레이 하는 ‘2:2 복식 하스스톤’, 사전 제작/제출된 본인만의 하스스톤 카드를 대상으로 현장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나만의 카드 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에 입상한 참가자들에게는 하스스톤 스킨이 프린트된 한정판 ‘아이패드 미니’, ‘하스스톤 쿠션’, ‘워크래프트 피규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와글와글 하스스톤' 애프터스쿨 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 20일 자정까지 ECCA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SportsCCA)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하스스톤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홈페이지(http://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