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선착순으로 디자인 '부채'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

국대떡볶이(국대F&B, 대표 김상현)는 자사에서 출시한 국대떡볶이 모바일게임의 디자인이 수록된 '부채'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밝혔다.

'국대떡볶이'는 실제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판매되는 요리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손님을 맞이하며 가게를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담은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49만 다운로드(18일 기준)를 기록하며, 게이머들에게 그 게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국대 F&B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모바일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게임과 연계된 디자인 부채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대떡볶이의 김상현 대표는 ”국대F&B는 전국에 있는 매장이 활성화 되고 많은 인기를 끌수 있도록 더 많은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을 이용하는 게이머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에게 혜택이 갈수 있도록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국대떢볶이
국대떢볶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