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Z9별' 최고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내맘대로 Z9별'에 최고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오는 9월 2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180레벨에서 190레벨로 상향 조정되고, 190레벨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무지개 이펙트와 '라파엘의 푸른날개', '창공의 세라핀' 탑승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각 서버에서 190레벨을 최초로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신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누리웍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썸머 페스티벌의 귀환' 이벤트을 진행한다. 지난 썸머 페스티벌 기간 동안 진행되었던 5가지 이벤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템 드랍 확률이 기존보다 2배 상승되어 보다 쉽게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리웍스의 허정호 기획팀장은 “오랜 시간 '내맘대로Z9별'을 즐겨주시는 게이머분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맘대로 Z9별
내맘대로 Z9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