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신애 마메의 강철의 기사, 액토즈의 신작 게임도 함께 한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중계형 방송 '신애 마메의 강철의 기사'가 8월 25일 5번째 방송을 맞이했다.
'신애와 마메의 강철의 기사'는 게임 요정으로 방송계 최고 인기녀로 등극한 탤런트 이신애와 아프리카TV Bj 김마메로 유명한 박태진이 함께 '강철의 기사'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신애와 마메의 강철의 기사'는 두 진행자가 직접 영웅을 소환 및 육성하며 던전을 공략하고, 생방송으로 시청자와 함께 라이벌 대전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방송 도중 쿠폰 번호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게임들의 소개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8월 19일 출시된 모바일 리얼 낚시게임 '피싱히어로'와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과 '드래곤을 부탁해' 등 액토즈소프트 3종의 신작 게임을 소개한다.
또한 11월 9일 BJ효근(본명 김효근)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애의 애정 행각과 이를 질투하며 저지하는 마메의 모습도 이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신애와 박태진 두 진행자는 앞으로도 더욱 '강철의 기사'의 모든 것을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간다는 계획이다. '신애와 마메의 강철의 기사'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