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전략 디펜스게임 '삼국취',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삼국취'의 사전 예약 이벤트 및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7월 초 이펀컴퍼니 트로이카 비전발표에 때 선보인 '삼국취'는 '일기당천', '삼국지PK'에 이은 세 번째 삼국지 게임으로,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삼국취'는 선이 굵은 일반적인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실제 삼국지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200개 이상의 임무 스토리 모드 및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전장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런칭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삼국취' 사전예약을 홍보하는 유저들에게는 최대 700금화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9월 3일 실시하는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들도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함께 신청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취는 지금까지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 보여줬던 게임들의 장/단점을 반영시켜 몰입도를 한단계 더 높인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라며, "이펀컴퍼니가 하반기 야심 차게 준비한 여덟 번째 라인업인 만큼 자신 있게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사전예약과 CBT테스터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삼국취'의 사전 예약과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사이트(http://m.samkookchui.efunkr.com/cbt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취 이미지
삼국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