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한국의 첫 마신 ‘라드그리드’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에 마신 ‘라드그리드’와 신규 캐릭터 ‘란드그리드’의 모습을 금일(26일) 공개했다.

‘라드그리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마신’이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마신과 연관된 스토리를 가진 신규 캐릭터다.

‘라드그리드’의 일러스트는 밀리언아서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에서 활동한 바 있는 ‘천마리’ 작가가 작업했으며, ‘란드그리드’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라쿠나’ 작가가 맡아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냈다.

두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cc?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전투 장면에서 사용되는 귀여운 2D 모습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라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는 오는 8월 28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된다.

특히,‘라드그리드’는 오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마신’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기간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의 김우현PM은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를 섭외해 한국의 첫 오리지널 ‘마신’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될 ‘라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체인크로니클
체인크로니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