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의 신작 ‘몬스터친구들’ 29일 전격 출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투윈게임즈(대표 최준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친구들 for Kakao'(이하 '몬친')이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오는 29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6일)밝혔다.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몬친'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게임머니, 주요 아이템, 애플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몬친'은 아기자기한 2D 그래픽과 300여종의 몬스터, 100여개 이상의 캐릭터 구성 그리고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6개 월드맵 등 방대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온라인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파티나 공대의 전략에 맞는 동료들을 조합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려한 액션과 스킬 등 게임의 화려함을 체험할 수 있다.

네오아레나의 이호웅 사업팀장은 “'몬친'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RPG를 모바일에서도 즐기고 싶었던 게이머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며,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는 만큼 다양한 연령층에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친'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http://mf.neoar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친구들
몬스터친구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