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낚시의 신', 글로벌 누적 2천만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078340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이 지난 3월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며 누적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낚시의신 중국서 인기
낚시의신 중국서 인기

'낚시의 신'은 출시 후 세계 71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TOP 10에 오르고, 지금까지도 30~40여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포츠 장르 매출 순위 TOP 10에 올라 있는 등 국내의 대표적인 글로벌 인기작으로 꼽힌다.

특히, 중국, 미국, 홍콩, 일본 등 세계 주요 국가들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컴투스는 2분기 해외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313% 성장하며 291억 원을 기록했다.

한편, 컴투스에서는 '낚시의 신' 2천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9월2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게임 내 피버모드 발동 시 은 열쇠와 부스터 3종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낚시터의 경험치와 골드를 20% 상향하는 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전체 낚시터에서 일정 확률로 2,000미터 낚싯줄을 드롭하는 고가의 '붉은 등 거북'이 등장해 짜릿한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낚시의 신'은 이번 2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통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골프스타' 등 컴투스의 다른 글로벌 인기작들과 함께 컴투스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재확인 시켜줬다."라며, "이후로도 전세계를 무대로 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낚시의 신'이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