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가 선택한 그 게임! '전설의 협객: 108 영웅의 길' 론칭 일정 공개
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3D 무협 RPG '전설의 협객: 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의 서비스를 오는 15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지난 8월 말부터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3D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전설의 협객'은 카이신왕이 심혈을 기울여 한국에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오는 9월 15일 구글플레이를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이신왕이 야심 차게 준비한 3D 무협 RPG '전설의 협객'은 무협 장르 특유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성과 스킬을 가진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한 진형으로 배치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자신이 소유한 최대 6명의 협객이 함께 출전할 수 있는 실시간 PvP, 취향과 전략에 따라 협객을 업그레이드하는 협객 업그레이드 시스템, 다양한 협객 스킬과 무공 약탈 시스템, 문파전 등 기존 스마트폰 무협 RPG에서 느껴보지 못 했던 차별화된 콘텐츠로 무장했다.
한편, 무협 RPG '전설의 협객'은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팔색조 같은 매력 레인보우의 재경, 우리, 지숙, 승아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비공개 테스트에 아낌없이 조언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며 "오는 15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분들께 선보일 전설의 무협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협객' 사전등록 페이지(http://legendhero.phps.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인보우 재경, 우리, 지숙, 승아의 미공개 화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legendhero10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