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미니시리즈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주요 등장 인물을 소개하기 위해 5부작으로 특별 제작한 미니시리즈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의 3부인 '듀로탄'편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은 '가라드'의 아들이자 스랄의 아버지인 '듀로탄'이 잔인하고 포악한 다른 오크들과 달리 어떻게 내면의 분노를 다스릴 줄 아는 자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젊은 시절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영상의 스토리는 아래와 같다.
갈래발굽을 사냥하며 유목생활을 하던 중 어머니 '게야'가 치명적인 질병에 걸려 쓰러졌을 때 듀로탄은 떠나는 동료들을 뒤로 하고 어머니와 그녀의 수호늑대인 폭풍송곳니 곁에 남기로 결정한다.
숲 속에 남겨진 이들이 거대한 검은 늑대무리 '가른'의 공격을 받아 맞서 싸우던 중 듀로탄은 피의 욕망에 사로잡혀 자신의 곁을 지키던 폭풍송곳니의 목숨까지 빼앗는다.
어머니의 목소리를 듣고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듀로탄은 폭풍송곳니의 용기와 충성심을 기리고 가장 고결한 오크 역시 내면의 야생성에 사로잡힐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위해 죽을 때까지 폭풍송곳니의 모피를 입기로 결정한다.
이후 서리늑대 부족의 족장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되는 듀로탄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드레노어 대륙 내 서리불꽃 마루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