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MMORPG '천신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천신온라인'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최고 레벨 상향, '신선장비' 및 '선존 시스템' 추가, '탈 것 시스템' 개선 등이 이뤄졌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및 보완 됐다.
먼저 '천신온라인'은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220레벨에서 '선 40레벨'로 확장하고, 이와 함께 '선 레벨'의 캐릭터들이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신선 장비' 10종을 추가했다.
다음으로 각 직업군의 대표 얼굴인 '선존'을 뽑는 시스템을 도입해 고난이도의 '선존 도전 퀘스트'를 통과한 게이머에게 '선존' 선출에 나설 후보자 자격을 준다. 투표를 통해 '선존'에 선출되면, '선존' 호칭 함께 신규 탈것인 '선계지존봉황'이 주어진다. '선존' 기간 중에는, 자신의 캐릭터와 똑같은 모습의 '선존 NPC'가 생성되며 다른 게이머들은 '선존 NPC'에 참배하고 경험치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탈 것'에도 속성이 부여되게끔 개선됐다. 게이머들은 '탈 것'의 육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추가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천신온라인'은 '선부 시스템'을 개편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천신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금일부터 9월 30일까지 '천신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chunsinol)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