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앤장 법률사무소 "게임산업에 관심..Contack 2014와 지스타 게임쇼 참가"
지난 16일 경기도와 안양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게임동아가 주관하는 'the Contack 2014(이하 Contack 2014)'가 중국의 30여개 바이어 기업과 국내의 70개 우수 콘텐츠 보유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Contack 2014'는 중국 진출에 특화된 수출 상담회다.
중국의 바이어 기업과 국내 게임 콘텐츠 제공사들이 활발하게 교류하던 가운데, 수출 상담회 한켠에서 검은 정장을 하고 열심히 컨설팅을 진행하던 기업이 눈에 띄었다. 그 주인공은 국내 최대의 법무법인인 김&장 법률사무소다.
김&장 법률사무소는 전문인력만 1천 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의 법률사무소 중 하나로, 국내외 굵직한 사건들 중에 김&장 법률사무소를 거친 곳이 많다.
게임기업들이 점차 규모가 커지고 글로벌화 되면서 김&장 법률사무소의 게임업계 진출도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이며, 이번 행사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의 관계를 통해 진행되게 됐다.
이날 'Contack 2014'에 참가한 김&장 관계자는 "국내 게임기업들의 컨설팅과 중국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위해 김&장 법률사무소가 'Contack 2014'에 참여했다."며 "'Contack 2014'가 개발사들에게 좋은 기회인것 같다"고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게임 산업에 관심을 나타내며 "지난해에 열린 지스타2013 게임쇼에 이어 올해 11월에 개최가 예정된 지스타2014 게임쇼에도 참석해 게임 콘텐츠 기업과의 관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