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세계정복 for Kakao' 사전등록 10만명 돌파!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이하 세계정복)'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세계정복'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지난 9월 16일부터 시작됐으며, 모집 하루 만에 3만여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이 같은 인기는 사전등록에 앞서 3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가 호평을 받으며 게이머들의 기대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한빛소프트는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게임머니 10.000골드 증정, 'FC매니저 모바일 2014' 골든볼 10개,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 보석 10개, 한빛캐시 2,000원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영웅을 뽑아라' 뽑기 이벤트를 준비해 '클레오파트라', '나폴레옹', '소교' 등 높은 등급의 영웅 가운데 한 명을 얻을 수 있는 혜택도 더했다.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뽑기권을 추가적으로 선물 받게되는 시스템 때문에 이미 상상 수의 게이머가 최고 등급 영웅인 '클레오 파트라'를 얻기 위해 SNS 상에서 공유를 이어가고 있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요소들이 고루 어우러지면서 단기간에 신청자 10만명을 확보, 성공적인 첫 행보를 내딛게 된 만큼 앞으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개발력 향상에 주력해 현재의 여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으 '세계정복'의 사전등록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의미에서 조기에 마감된 한빛캐시 2,000원권을 5천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