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영식 HD', Xbox One으로 한국어판 발매 예정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파이널판타지 영식 HD(FINAL FANTASY 영식™ HD)'의 한국어판을 Xbox One으로 2015년 3월 발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 영식 HD은 영어 버전과 한국어, 중국어로 구성된 아시아 로컬라이즈 버전이 2015년 3월 17일에, 일본어 버전은 2015년 3월 19일 발매된다. 모든 상품에는 '파이널판타지15 - 에피소드 다스카(FINAL FANTASY® XV -EPISODE DUSCAE-)'의 체험판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

지난 2011년 PSP로 발매된 '파이널판타지 영식'의 오리지널 버전은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인기와 평가를 얻었으며, 북미와 유럽 등 해외에서도 발매를 원하는 시리즈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은 작품이다. 2014년 E3에서 차세대기의 그래픽 사양에 맞춘 '파이널판타지 영식 HD' 제작소식을 발표한 것에 이어, 아시아에서도 발매가 결정됐다. '파이널판타지 영식 HD'는 Xbox One의 그래픽 성능에 최적화된 풀HD 해상도로 출시된다.

한편, 타이틀과 함께 제공되는 '파이널 판타지 15'의 선행 체험판 '파이널 판타지 15 - 에피소드 다스카(FINAL FANTASY XV -EPISODE DUSCAE)'는 이야기의 서장을 일부 체험판의 오리지널 전개로 재구성한 특별 편집판이다.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파판 영식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