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공포를 느껴라!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예약판매 실시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오는 10월 7일 정식 발매예정인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호러 게임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의ㅏ 예약판매를 오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은 리들리 스콧 감독의 1979년 걸작 '에이리언'에서 느꼈던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1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게이머는 '엘런 리플리'의 딸 '아만다 리플리'가 되어 예측불가능하고 잔인한 외계 생물이 벌이는 살육의 현장에서 계속되는 두려움과 치명적인 위험을 헤처나가야 한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의 초도 수량은 보너스 콘텐츠인 '크루 익스펜더블(Crew Expendable)'을 포함한 노스트로모 에디션(Nostromo Edition)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추가 콘텐츠 보너스 미션에는 시고니 위버(엘런 리플리), 톰 스커릿(댈러스), 베로니카 카트라이트(램버트), 해리 딘 스탠튼(브렛), 야펫 코토(파커)와 이안 홈(애쉬)이 직접 더빙에 참여해 영화의 명장면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PS4와 Xbox One, PC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는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은, 오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콘솔 타이틀은 55,000원, PC 타이틀은 4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