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크라운 for Kakao', 사전등록 응모자 10만 명 돌파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의 사전등록 응모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바른손이앤에이는 '루팅크라운 for Kakao'는 사전등록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금일 10만명을 돌파함으로써 핫식스와 문화상품권은 물론 'ASUS MeMO Pad 7' 10대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수 아이템 ‘황금망토’와 게임 캐시, 1일 보호막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내가 초대한 카카오톡 친구들이 사전등록을 하면 게임 아이템과 게임 캐시가 지급되며, 사전등록을 한 친구가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아이템과 캐시가 늘어난다.
아울러 친구 5명 이상을 모은 게이머에게는 출시 당일 특별한 코드가 주어지며, 이를 게임 내 응모창에 입력한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팅크라운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