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8개국 돌풍 일으킨 TCG '헬로메티스 with BAND' 정식 출시
아이프리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한 TCG 모바일게임 '헬로메티스'를 오는 9월 30일 밴드게임을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헬로메티스'는 엔틱스튜디오에서 퍼블리싱을 맡았지만 지난 4월 서비스가 종료된 '마카환상'의 새로운 게임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헬로메티스' 상대가 가진 카드 덱 조합에 따라 반대 속성의 다양한 스타일의 덱을 구성할 수 있는 등 개인의 전략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는 턴방식 형태의 TCG 모바일게임인 것이 특징.
아울러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순위전', 임의로 지급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하는 '토너먼트' 등 다양한 방식의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과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쳐야하는 마신전과 미궁을 탐험하고 카드를 획득하는 '미궁시스템', 층이 높아 질 수록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는 '지하성'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프리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 이후 레벨달성, 업적달성 등의 퀘스트를 통해 고급카드를 뽑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골드, 다이아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며, "신규 게이머 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겨본 기존의 게이머들도 추가된 콘텐츠들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