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매거진 'BUFF', No.5 발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발간하는 모바일 매거진 'BUFF'(이하 버프) No.5를 금일(1일) 발간했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이하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은 매거진이다. 이용자는 각종 소식에 직접 댓글을 달고 투표를 하며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버프에서는 '버프 iOS 개발자인 C-드래곤이 말하는 블소의 매력'을 커버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XM에 대한 소식과 게임 소개와 함께 개발자들의 코멘트도 담겨 있으며, MXM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2014년 공개채용 정보를 담은 'NC루키에게 듣는다', 엔씨 다이노스 나성범 선수의 활약상과 인터뷰, 코스프레팀 'Team JCOS'의 아이온 캐릭터 분장 등의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심승보 상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알차고 신선한 독점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iOS 버전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