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다이노스 가을 야구 전폭 응원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창단 첫 포스트시즌 진출을 응원하기 위하여 오는 15일까지 '가을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C 다이노스 홈페이지(http://www.ncdinos.com/autumn)를 통해 NC 다이노스의 포스트시즌 진출과 활약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포스트시즌 첫 홈 경기 때에는 현장에서 응원도구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응원 댓글이 늘어나는 단계에 따라 현장 응원도구의 배포수량을 증가시켜, 온라인을 통한 팬들의 참여가 실제 경기장 응원으로 이어지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을정복'에 대한 의미 설명과 NC 다이노스의 가을이야기를 응원하는 동영상(http://youtu.be/wRyQFoG7Hoc)이 공개되며, 영상의 스토리는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에서 마산야구장까지 응원하러 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8월말부터 NC 다이노스 선수단 헬멧의 '가을정복'이라는 메세지를 통해 NC 다이노스의 가을이야기를 응원해왔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