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성군당의 비밀'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성군당의 비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성군당의 비밀'는 아이템을 모아 보상품을 받는 제작 조합 이벤트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이벤트 중 하나다.

이번 이벤트는 15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게이머는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속 '한지'와 '성군당의 징표' 아이템을 모아 이 것을 '성군당 선물함'으로 변환하면 신규의상 '성군당 대사'와 머리장식 '신기'를 받을 수 있다.

이중 '한지'는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지역에서 세력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부유도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성군당 징표'는 성군당 제작조합에 가입만 되어 있다면 누구든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시장에서 게이머 간 거래를 통해 구입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군당 선물함'을 열면 무작위로 '성군당 장인의 쪽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신규 의상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일정 확률로, '신규 의상'과 '머리장식'을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신규 아이템과 기능별 부적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총 7차로 기획된 이번 '블소' 제작조합 이벤트는 참여할 때마다 특별한 의상이 제공되며, 향후 진행될 6차 및 7차 이벤트 의상을 포함해 7가지 의상을 모두 모은 게이머는 미공개 신규의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notice/article/32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성군당 이벤트
블소 성군당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