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O게임센터코리아, 택티컬 RPG '유선계 엔카운터' 사전예약 실시!
GMO 게임센터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유선계 엔카운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유선계 엔카운터'는 일본에서 2014년에 기대되는 게임 베스트 10에 선정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게임은 바다 저편의 신대륙에서 발견된 '성배'가 인간의 의지를 흡수해 '성령'을 만들어내고 '성령'을 제압하는 자가 세계를 제압할 수 있다는 소문이 전해진 것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게이머는 4개의 국가 간 조약에 따라 만들어진 '성령' 연구기간 아카데미의 학생이되어 '성령'를 모아 파티를 구성하고 대륙의 각지역에 펼쳐지고 있는 전투에 참여해 자기 학원의 승리를 목표로 싸워야한다.
게임에는 유닛의 배치가 승패를 좌우하는 등 게임에는 다양한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으며, 호리에 유이를 비롯한 호화 성우진의 음성과 감성을 자극하는 깔끔한 일러스트가 더해졌다. 이와 함께 한국과 대만 등지에서 시즌3가 출시되면 아시아 전 지역의 게이머들과 대전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이다.
'유선계 엔카운터'의 사전등록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counterKR/app_612516985526374?ref=page_internal)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빨간 망토의 두건(아이템), 메탈 스카라베(아이템), 펜리르(성령)가 주어진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유선계 엔카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counterKR/app_612516985526374?ref=page_intern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