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영화 '퓨리' 개봉에 맞춰 '퓨리 패키지' 선보인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소니 픽쳐스의 영화 ‘퓨리’의 개봉에 앞서 자사의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새롭게 등장할 ‘퓨리 패키지’를 금일(13일) 공개했다.
‘퓨리 패키지’에는 영화 ‘퓨리’ 속 주인공인 ‘워대디’(브래드 피트)의 전차로 포신에 “Fury”가 새겨진 M4A3E8 «Fury»가 포함되어 특별 판매된다. M4A3E8 «Fury»는 미국 6단계 프리미엄 중형전차로 M4A3E8 Sherman과 같은 단계의 전차이지만 더 좋은 부품이 장착되어 있고 프리미엄 전차 혜택으로 더 많은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승무원을 더 빨리 훈련시킬 수 있다.
‘퓨리 패키지’는 영화 ‘퓨리’의 개봉일인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판매되며, 월드오브탱크 외에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iOS버전에서는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에서는 10월 15일부터 12월 11일까지 판매된다.
워게이밍 에릭 화이트포드(Erik Whiteford) 마케팅 디렉터는 “전차를 소재로 한 영화 중 가장 현실성 있게 촬영을 한 영화 ‘퓨리’는 역사적 고증을 거쳐 개발된 워게이밍의 월드오브탱크와 자연스럽게 연관 지어진다.”며, “소니 픽쳐스와 함께 M4A3E8 Sherman의 특별 버전을 월드오브탱크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소니 픽쳐스 마크 카플랜(Mark Caplan) 고객 상품부 부사장(Vice President of Consumer Products)은 “우리는 워게이밍과의 협업을 통해 영화 ‘퓨리’ 속 전차를 전차 애호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며, “‘퓨리’는 관객들에게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고, 월드오브탱크는 영화 ‘퓨리’가 디지털 공간으로 영역을 확장한 완벽한 게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월드오브탱크블리츠 홈페이지(http://wotblitz.asia),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 홈페이지(http://worldoftanksxbox360edit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