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 월드오브탱크 시즌1 8강 2경기 레이싱 모델 김하음 ARETE팀 승리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월드오브탱크 시즌1' e스포츠 대회 8강 2경기에서 레이싱 모델 김하음의 ARETE와 최별이의 TomaTo이 대결을 펼친 결과, ARETE팀이 시원한 승리를 거두며 준결승에 안착했다.

지난 10월 12일 오후 2시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월드오브탱크 8강 2경기에서 ARETE(with 김하음)팀이 3라운드 대결에서 전승을 거두며 승리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 김하음 ARETE팀

헝그리앱
헝그리앱

▲ 최별이 TomaTo팀

이날 경기는 레이싱 모델의 종특 스킬이라 할 수 있는 남성 유저들의 입가에 절로 미소를 머금게 만드는 능력에 의외의 한 방으로 승부의 분수령을 만드는 게임실력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혹한의 힘멜스도르프 맵에서 치뤄진 1라운드 경기는 TomaTo팀이 치고 빠지기 작전을 시도하며 Arete의 체력을 빼며 승기를 잡는듯 보였으나 최별이 모델이 빠지지 못했고 팀에서 지원을 갔으나 Arete에서 이를 포위 하면서 Arete팀이 승리했다.

이어 엔스크 맵에서 진행된 2라운드 경기는 TomaTo팀이 9티어 전차를 픽하며 팀 싸움에서 유리한 전차 구성을 맞춰서 전차 픽을 시도했으나 느린 이동 속도 때문에 결국 Arete팀에서 각개 격파를 당하며 패했다.

마지막 절벽 맵에서 펼쳐진 3라운 경기는 TomaTo팀이 중앙에 밀집하며 Arete의 전차들이 들어오는 것을 먼저 포격 하며 피해를 주고 버티는 전략을 시도 했으나 Arete의 전차들이 맵에서 퍼지면서 중앙 밀집한 TomaTo 팀을 감싸며 고립시켰고 그사이 Arete G1mp 선수가 TomaTo의 본진을 점령하면서 Arete팀이 승리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 나름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던 두 팀!

한편, 2차전에서 승리한 ARTET팀은 준결승전에서 PROFIT팀과 맞붙게 되었으며 다음 3차전 경기는 오는 19일(일) 오후 2시 NooB(with 민서희) vs GIOIA(with 신해리)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