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의 신작 '서유기 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에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서유기 온라인(이하 서유기)'의 스토리 영상 공개와 함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서유기'는 고전 문학 서유기를 배경으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으로, 애니메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라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전사∙마법사∙궁수 등 5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삼장법사 일행과 모험을 떠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능력을 지닌 72가지 둔갑술을 비롯해 게임 내 몬스터를 탈 것 또는 팻으로 획득 및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서유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가수 이박사에 이어 개성파 배우 김인권을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성인잡지 맥심과도 연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게임 접속 시마다 맥심 모델 사진(1장)이 제공되며 출석 누적일 20일 이상 게이머에게는 맥심 모델 화보집 다운로드 권을, 25일 이상 출석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권(5만 원)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및 게임접속, 레벨달성 등 게임 내 활동기여도에 따라 코인이 제공되며 추첨(코인사용)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16G)', '10만원 백화점상품권', '맥심 6개월 정기구독권' 등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유기'의 홈페이지(http://5gong.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