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캐슬 판타지아, 11월 12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게임빌의 캐슬 판타지아가 11월 1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지난 8월 27일에 출시한 이후 3개월도 되지 않은 78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캐슬 판타지아는 게임빌과 릴렉스 게임즈의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출시, 클래시 오브 클랜 스타일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호기사, 창기사, 신성사제 등 2등신의 깜찍한 영웅 캐릭터와 간단한 터치로 이동과 공격을 할 수 있는 캐주얼 조작법을 강조했다.
또 출시 당시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성장의 재미와 전략 게임을 어려워하던 여성들까지 겨냥한 게임이라는 것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1주일 만에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하기도 했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2014년 11월 12일부터 2015년 1월 12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HIVE ID, CS code, 닉네임, 전화번호, 환불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마켓 내 결제 내역 화면을 캡처하여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게임빌 관계자는 "현재 상황으로는 모든 분께 만족 드릴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비스 안정성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했다.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캐슬 판타지아 게임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